본문 바로가기
ATP.WTA 테니스 소식

마라도나의 사상 최고 칭찬에 눈물 흘린 페더러.. 테니스계의 애도

by TENNISEYE 2020. 12. 1.

마라도나의 사상 최고 칭찬에 눈물 흘린 페더러.. 테니스계의 애도

 

 

마라도나의 사상 최고 칭찬에 눈물 흘린 페더러.. 테니스계의 애도-테니스레슨 이론 기술분석 AT

25일에 사망한 아르헨티나의 전설적인 축구 선수 디에고 마라도나는 테니스 선수 가운데 로저 페더러(스위스)와 친분이 있다. 2019년 시즌 후 페더러와 알렉산더 즈베레프(독일)가 아르헨티나 등

tenniseye.com